알리익스프레스 영수증 프린트기 직구 후기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절세(?)를 위한 영수증 프린트기, 감열식 프린트를 구매했다.


나는 절세는 아니지만ㅋ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의 목적 중에는 절세를 위한이라는 것이 전제인 듯하다. 구매 후기를 보면 엿볼 수 있다. ㅋㅋㅋ 부디 성공하시길 ㅎㅎ 우리는 제출용을 위해 구매한 것이라 정말 필요핬는데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배송을 시킬까 말까 고민했다.
하지만 곧 사라질 바이러스 놈 따위에게 내가 질까... 무섭다... 뭐 이미 와있으니 바로 테스트 시작.

정보
● 제품 구매처: Shop4728004 Store
● 제품 : 58mm Wireless Bluetooth Receipt Printer
URL : LINK

기능
● 다국어 지원: 한국어도 가능하지만 미리 구매 전에 판매자에게 패치를 넣어 달라고 요구했어야 하였다. 지금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배송은 칼같이 해주셨는데 어째 메시지는 냠냠하시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 블루투스 지원: 말 그대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의 블루투스와 연결 가능하다.
충전기 지원 : 1.5핀 충전으로 흔한 충전기를 사용하면 된다.
이미지 출력 지원 : 이미지를 출력하는 것을 지원한다.

사양

● 다국어 지원 : 엄청나게 간단한 조작 가능 프린트.
● 인쇄 방법: 열 라인 인쇄
● 블루투스 버전: 4.0
● 인터페이스: 전원 잭, 미니 USB
● 인쇄 속도: 50-89.9mm/초
● 선 당 점: 선 당 384점
● 종이 간격: 0.05-0.10mm
● 종이 폭: 57 +/-0.5mm
● 인쇄 폭: 48 +/-0.5mm
● 회전 종이 직경: 25mm
● 수명주기 시간: 50km (12.5 미만 인쇄 밀도)/100백만 펄스
● 바코드 유형: UPC-A/E, EAN-13/8, CODE39/93/128, TIF, CODABAR; 2D: QR 코드, PDF417
● 작동 온도:-10-50 Deg. C
● 내부 문자: ASCII CH (8x16, 9x17, 9x24, 12x24); GB18030 (16x16, 24x24)
● 인쇄 명령: 주문 세트와 호환되는 ESC/POS
● 종이 먹이: 쉬운 종이 로딩
● 블랙 마크 테스트: 지원
● 배터리: 1500 mAh 리튬이온배터리 (포함)



실제로 주문한 날짜를 공개하겠습니다.
"21:01 Mar. 01 2020" >> 3월 1일 밤 9시 1분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그 후,
알리 배송추적을 읽어본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강 꽉 찬 9일로 도착한 것 같다.


거리상으로는 한국이 더 가까운데 왜인지 모르겠다.
아 파란색 네모칸을 자세히 보면
배송 국가에 도착하여 구역으로 나누어지기 시작한다면,
위와 같이 해당 지역명, 우편국의 우편번호가 찍혀져 있다.

열심히 나의 곁으로 온 프린트기를 길들여볼까나.


에어캡을 똭. 개봉.




다시 상자가 나왔으니 개봉.




악. CD다..... 나의 노트북에는 CD롬이 생략되어 있는데.. 흑.

일단 맘으로는 어플로 블루투스를 이용할 생각해서 안심.


상자 안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촥촥촥. 정리되어 왔어요. 전 정리벽이 있어서 이런 거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쓸데없는 소리는 집어치우고 일단 살펴보기.




일단 내용물을 다 꺼내서 정확하게 도착했는지 확인해 볼게요.




오예.
다 왔습니다.
CD롬이 없기에 어플을 사용하기로 한 이상.
어플에 대한 안내가 따로 없기에. 설명서를 읽어갑니다.
아 귀차나여.





여기에 적혀있는 2개의 어플 중 한 개는 유료 어플이었다.
결국 선택지는 한 놈. ㅋㅋㅋㅋ
CaysnPrinter라는 어플을 깔았다.
중국어로 나오는 부분이 있어 당황했지만 영어와 일본어가 보이기에
열심히 해본다.
하지만...
한글이 안 된다............................................. 흑
나중에 알았지만 미리 얘기해서 패치를 받았어야 한나보다.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놓은 상태
나중에 email로 받게 되면 업로드 예정.



위의 배터리 부분의 노란색테이프를 제거해 주세요.
그리하여 영수증을 모양으로 만들어 일단 그림처럼 출력해 보았다.
겁나 잘 댄다.

이제 이것으로 준비를 해봐야지.
일단 셀프 테스트 영상 투척.